[공지사항] 문서 메뉴 추가

안녕하세요 코드도사 운영자입니다. 

얼마전에 공지해 드린대로 코드도사 사이트 메뉴에 “문서” 란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위에 글에서 언급했듯이 “문서” 메뉴에는 개발시 필요한 각종 문서들을 정리하여 올려놓는 중입니다. 원래 계획은 코드도사 사이트에 제가 정리해 놓은 문서들을 차근차근 올리려고 했으나 문서를 올리면서 서버에 부하가 생기는 바람에 서버에 올려놨는 문서들은 전부 삭제하였으며 접속이 불안정해졌던 문제는 해결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일단 코드도사 사이트의 서버에는 올리지 않고 별도의 공간으로 올려놓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코드도사 문서 전용 블로그입니다. 

며칠전에 블로그를 개설을 하였으며 이 블로그는 별도 하위 도메인으로 포워딩을 해놨습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doc.codedosa.com   입니다.  왼쪽의 링크로 접속을 해도 되고 코드도사 메인 화면에서 “문서” 메뉴를 클릭하면 코드도사 문서 블로그로 이동을 하게 되어 있습니다. 

현재 문서 블로그에는 차근차근 “Linux Man Page” 자료들을 올리는 중입니다. 리눅스 개발을 하는 프로그래머들은 Linux Man Page가 굉장히 유용한 문서 자료이기 때문에 올려놓으면 도움이 될꺼 같아서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 외에도 공유하기 좋은 개발 문서들을 지속적으로 올릴 계획입니다.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드도사(codedosa.com)'에는 쿠팡파트너스 등의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