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도사 유튜브 채널 개설 안내

코드도사에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드도사 운영자입니다. 틈틈히 코드도사 사이트에 여러 글들을 올리고 있다가 예전부터 생각해 놓은 “유튜브 채널”을 심심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codedosa

이 채널을 만들기 전까지는 저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할려고 생각은 했지만 이런저런 귀차니즘으로 인해 지금까지 생성을 하지 않다가 열심히 구글링을 하던 도중에 “유튜브 브랜드 채널” 개설 관련 글을 읽고 후다닥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동영상을 제작하거나 말로 풀어내는 능력은 그리 좋지 않아서 그동안 “글”로 제 생각이나 정보들을 올리는 것을 선호를 해서 코드도사 사이트를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몇몇 글들을 작성하다 보니 때론 “동영상”을 통해서 보여드릴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에 제가 찍은 동영상이나 간단한 영상을 올려보는게 좋을꺼 같아서 요렇게 채널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제 주 활동 공간은 코드도사 사이트이나 글을 적었을 때 영상으로 설명한 필요한 부분은 코드도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공유도 해볼 생각입니다.

물론 유튜브 채널은 본격적으로 활동할 생각은 아직 없습니다. ㅎ 단순히 영상을 공유할 목적이라서 코드도사 글의 내용중에 필요한 동영상 정도가 될거 같습니다.

이러다 유튜브 구독자만 늘어나게 되면…? 어느순간 유튜버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코드도사(codedosa.com)'에는 쿠팡파트너스 등의 제휴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